아름다운재단 10년 배분 역사의 중요한 시기에
김동노 배분위원장님을 비롯한 그동안 저희와 함께 해주셨던 배분위원님들과
앞으로 저희와 함께 해주실 새로운 신임 배분위원님들과의 만남의 자리가 있었습니다. 
모두 한자리에 모인 ‘신임 배분위원 위촉식’에서는
아름다운재단 배분의 역사와 앞으로 우리가 함께 나아가야할 배분사업의 방향 등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사회 가장 나눔이 필요한 곳을 찾아내고,
그 근본적인 해결을 찾아가며,
지속가능한 대안을 함께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깊은 열정과 지혜를 나누어주실,
신임 배분위원님들을 소개합니다!


김지수 배분위원님

아름다운재단 미래세대 영역 전문위원으로 오랫동안 함께 해 주셨던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원장이신 김지수 위원님! 여린 몸매에서 베어 나오는 예상 밖~ 아이들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정 이 남다르십니다. 앞으로 저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많은 고민 부탁드립니다!


 

 

이호 배분위원님

아름다운재단 공익과 대안 영역의 전문위원으로 오래 활동해
주셨던, 풀뿌리 자치연구소 이음의 소장님이신 이호 위원님! 직접 찾아오지 않았다면 배분위원 수락을 하지 않으셨을 거라고~ 말씀은 하셨지만, 흔쾌히 배분위원 요청을 수락해 주셨습니다. 풀뿌리 단체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 거침없는 평가로 공익과 대안
영역에서 선생님의 많은 지혜를 발휘해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김연순 배분위원님

 여성민우회 생협 연합회 회장님이신 김연순 위원님! 생협 운동 의 중심에서 많은 활동을 하시며, 지금의 성장을 이끌어 내신 선생님의 에너지와 열정이 아름다운재단에서도 빛을 발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김경옥 배분위원님
 
씨끌벅적한 아이들 속에서 조용하게 모습을 드러내신 김경옥
위원님! 배분위원 요청을 너무도 반겨주셔서 더욱 고마웠습니다. 역동적인 대안교육의 현장에서 활동하시는 선생님의 조용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에너지를 저희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아이들에게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왕진 배분위원님
 
환경정의연구소 소장으로서 오랜 기간 활동하셨으며, 최근 가 장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에너지와 관련된 문제의 중심에 서 계시는 서왕진 위원님! 배분위원으로 모시고자 찾아간 자리에서도 겸손하게 본 인의 역할에 대해 조근 조근 물어보시며 깊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선생님의 풍요로운 지식들이 아름다운재단의 배분사업에도 많이 녹아들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박경태 배분위원님

휴대폰을 휴대하지 않고 계시다는! 선생님에 대한 첫 정보로 무척 당황했지만, 그 사실이 소통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는 것도 바로 보여주신 박경태 선생님! 성공회대학교 NGO대학원에서 계시며 이미 재단과도 많은 인연이 있으신 분이셨습니다. 아쉽게도 이미 다른 일정이 있으셔서 위촉식에는 참석하지 못하셨지만, 앞으로 선생님과 함께 만들어나갈 공익과 대안 영역의 배분사업이 큰 기대가 됩니다!




아름다운재단이 내민 손을 잡아주신,

아름다운재단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시고자 약속하신,

아름다운재단의 배분위원님들!

각기 다른 위치에서, 다른 분야에서, 다른 모습으로

우리 사회의 변화를 견지해 나가는 분들이시지만,

아름다운재단이라는 하나의 울타리 안에서 만나게 되어 더욱 반갑습니다.

배분위원님들의 열정적인 활동과 지혜가 한데 모여

아름다운재단이 한걸음 더 성장하리라 기대합니다!

참, 고맙습니다!



 

 
진아언니 모금배분국김진아 부서장
상식이 통하는, 잔잔하고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곱게 늙고 싶었으나 아름다은재단을 만나 치열하고 늙고 있는, 배분부서에서 일하는 김진아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